본문 바로가기
잡담 및 새소식

2018년 3월 장르소설 신작

by 티오_ 2018. 3. 19.

  며칠 전 글 썼던 내용대로 3월 신작입니다. 작품을 누르면 해당 연재물로 이동합니다. 신작 소설들이라 편수는 적습니다. 이 신작 알람은 대충 2주일이나 한달에 한번 씩 쓸 예정입니다. 기준은 많이 알려지거나 보면서 기억에 남았던 소설들. 4월달에 공모전 시작하니 그 때 추가가 되겠네요.

 

문피아


회귀대제/로드워리어 : 주인공이 힘을 숨김 작가 신작. 작가가 성적에 연연하지 않는다고 공지로 쓰고 시작한 소설이라트렌드와는 다소 거리가 있을 듯.


무공을 배우다/목마 : 쥐뿔도 없는 회귀, 디자이어 작가. 무공+현대판타지


쏘지 마라 아군이다!/토이카 : 여러모로 유명한 토이카 작가 신작.


칼든 자들의 도시/장영훈 : 무협만 쓰던 장영훈 작가가 현대물에 무협인이 있다는 설정의 소설.


초인의 게임/니콜로 : 마왕의 게임 작가. 이번에도 다소 게임물 비스무리 한 소설.


신이 내린 배우/양치기자리 : 요리의 신 작가, 배우물인데, 첫 인상은 좋음.


게임 개발의 신/이가후 : 배구 마에스토로 작가. 게임 개발물. 


스타 셰프/전남규 : 마술의 신, 블랙 라벨 작가. 블랙 라벨과 다소 비슷한 느낌.


전생자/강철신검 : 문피아 무료 시절부터 유명한 작가. 전생자 재연재.


조아라

 

백수의 제왕/킴스낵 : 나만이 마스터다 롤 소설 작가. 이번에도 롤 소설. 전작은 프로게이머였다면 이번에는 BJ 주인공으로.


죄악의 섬 - Grand Bleu/아낙필 : 미궁이 사업이다 작가. 르와르 느낌의 소설.


7번의 자격/김뿡 : 정치는 생활이다 작가 신작. 전작 주인공 윤재의 아들의 축구하는 이야기.


혼백사무소의 하루 일과/어진용 : 인생 다시 한 번 작가의 신작. 동양 판타지 느낌의 해결사 이야기.


브릿g


오버 더 초이스/이영도 : 나온다고 이야기만 있던 과수원 작가분의 소설 드디어 연재 시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