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및 새소식

모바일에서 상단바 메뉴 안보이는 거 수정했습니다.

by 티오_ 2018. 3. 10.

  이리저리 찾아봐도 건드린게 없어서 그냥 스킨을 다 갈아엎어야 하나 해서 절망을 했는데, 그냥 티스토리 업데이트 하면서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커스텀해서 문제가 생긴 게 아니라 이 패스트 부트 스킨을 생으로 적용해도 메뉴바가 안 눌러지네요. 그래서 티스토리 문제다 싶어서 찾아봤더니


  간단하게 설정에서 메뉴바 보이게 설정을 하니 완료가 되었습니다. 적용해 놓은 게 많아서 생으로 다시 시작하려면 기억도 잘 안 나는 터라 엄청 식겁했네요.


  같은 스킨을 쓰는 분들을 위해서 글 하나 더 파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