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천호 고기뷔페,초밥뷔페)홍빠(홍BAR)후기

by 티오_ 2015. 12. 14.


(누르면 커짐)

 위치는 롯데시네마에서 한 블록 위로 올라가서 사진에 보이는 오른쪽 위의 검은색 주황색 건물에 있다. 이 사진상으로는 안보이는데 앞에 가면 확실히 보일 것이다.

  가격은 런치 9900원이다.  디너 12900원이다. 요즘 뷔폐집들 찾아보면 대부분이 이것보다 비싼편인데, 가격은 착한편이다. 물론 술, 음료는 예외. 이것들은 어딜가나 비싼건 마찬가지.. 

  주로 뷔페 구성이 초밥뷔페+고기뷔페이다. 초밥은 주로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새우 초밥, 계란 초밥 등등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먹던 초밥들로 이루어져 있다. 고기도 삼겹살, 주물럭, 돼지,오리, 소, 이정도..

 전문 뷔페보다는 확실히 구성이 떨어진다.

  내가 여길 갈 때는 초밥이랑 고기를 같이 먹으러 가볼때나 간다. 초밥의 질은 당연히 쿠우쿠우보다 떨어지고, 고기질은 옆에 조금만 더 가면 나오는 고기킹보다 떨어진다. 그러니 같이 먹으러 갈때 밖에 갈 일이 없다. 예전에는 고기뷔폐를 여기로 처음 갔었는데 그 때는 내 입이 막입이라 고기면 그저 좋아했었다. 그런데 고기킹 갔다와서 먹으니 고기질이 많이 떨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물론 초밥도 쿠우쿠우 갔다온 뒤로는 고기킹 때 느꼈던거랑 비슷하게 초밥의 질이 떨어지는 걸 느끼게 됐다.

  이 가게는 위치 선정이 약간 아쉽다고 느껴진다. 얼마 안가서 고기킹이 옆에 있어 특히 더 비교가 된다. 좀만 떨어져 있었으면 경쟁이 심하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자영업의 비애다.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