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아라/노블레스 -취향 맞으면 추천글

[리뷰] 아름다움을 파는 마법사 -성형+마법-

by 티오_ 2019. 4. 23.

  아름다움을 파는 마법사는 조아라 노블에서 연재 중인 소설이다. 현재 85화까지 연재가 되어 있고, 작가는 SolarHalo라는 필명을 쓰고 있다.

 

  나름 전작들도 있고, 이번 소설들도 나쁜 느낌은 아니라서 전작들도 한번 봐볼까 생각이 들기는 한다. 소재는 이번 것보다 잘 안 끌리는 기는 한데, 과연...

 

  암튼, 소재는 꽤 신선한 편이다. 키메라 마법을 전승한 주인공이 거의 실전 된 마법으로 그나마 먹고 살만한 방법으로 마법을 개조해서 성형을 하는 이야기다

 

  마법으로 성형을 하는 소설이 없던 것은 아닌 것 같은데, 이 소설처럼 본격적이지는 않았던 걸로 기억을 하고 있다. 아니면 기억에서 없어졌거나... 그런 설정 덕분에 당연히 배경을 중세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소재가 거의 보기 힘들고, 소재만 보면 한번 봐볼까?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소재라서 봤는데, 괜찮았다.

 

  단순히, 마법 실력이 좋아서 성형 마법을 써서 돈을 벌었다가 아닌, 신체를 개조해야하니 키메라 마법, 약물도 만들어야 하니 연금술도 첨가. 게다가 연재 배경이 노블이니 노블노블

 

  이런 식으로 좀 더 나름의 설정의 뼈대가 있어서 보는 맛이 있었다. 게다가 전개 자체도 그렇게 무리수가 보이지 않고 무난하게 전개가 되었다.

 

  다만, 개인적으로 앞으로 전개 되는 큰 스토리 부분은 개인적으로는 별로 안 좋아하는 부분이라 미묘. 소재 반짝의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뭐, 그래도 노블이니 가끔 결제할 때 같이 보지 않을까 싶은 소설이었다

반응형

댓글